본문 바로가기

여행앱/3장 시티가이드

해외여행앱 - 남다른 여행을 원한다면:월페이퍼 시티가이드


프랑스의 라루스(Larousse), 독일의 타쉔(Taschen)과 더불어 세계 3대 미술전문 출판사로 손꼽히는 영국의 파이돈(Paidon)은 실상 우리에게 에른스트 곰브리치(Ernst Gombrich)의 서양미술사(The History of Art)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. 


E.H. 곰브리치, 서양미술사


미술전문 출판사답게 전체 80권이 넘게 출간된 ‘월페이퍼 시티가이드(Wallpaper City guides)’ 시리즈 역시 먹고, 마시고, 자고, 쇼핑하는데 필요한 일반적인 관광정보 이외에 그 도시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뛰어난 예술작품과 건축물에 대해서 많은 분량을 할애하고 있습니다. 


출처:http://uk.phaidon.com/travel/


현재까지 60개(도시)가 출시된 월페이퍼 시티가이드(Wallpaper Cityguide) 앱 역시 일반적인 도시 가이드에선 엿볼 수 없는 깔끔한 메뉴구성과 엄선된 콘텐츠로 남과는 다른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.



▲ Landmarks, 24hours, Architour 등 일반적인 도시가이드와는 차별화 된 메뉴구성을 제공한다.


커피, 담배 등 도시의 물가를 감안할 수 있는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.


도시를 이해할 수 있는 지역정보를 제공한다.


* 다운로드는 여기로 -->  http://goo.gl/hsCfA

(위 링크는 월페이퍼 시티가이드 로마(Wallpaper City Guides Rome) 버전의 URL 입니다. 앱스토어에서 원하는 도시의 버전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.)


* 유료앱($2.99)이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. 


  ※ 아이폰 트래블 라이프? 어떤 책인가요? 
  http://www.slideshare.net/binssii/147-11053085  


  ※ 페이스북에서 '아이폰 트래블 라이프'를 만나보세요!
  http://www.facebook.com/iPhoneTravelLife